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외동초등학교

검색열기

학부모 공간

학부모교육

메인페이지 학부모 공간학부모교육

학부모교육

게시 설정 기간
학부모교육 상세보기
(학부모 교육자료) 학생용 스마트단말기 지원 방법
작성자 *** 등록일 2022.05.09

학생용 스마트단말기 고장 시 지원 방법입니다.

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.


 학생/학부모 지원 요청 방법

- 방법1: 학생/학부모가 ‘아이톡톡 지원센터’를 통해 문의하는 방법
- 방법2: 학생/학부모가 ‘콜센터(055-1396)’를 통해 문의하는 방법

※ 콜센터 접수 시, 학교는 문제가 발생한 학생의 기기를 회수 전까지 임시 보관

첨부파일
게시글 삭제사유

게시 설정 기간 ~ 기간 지우기

전체댓글수총 0개

0/ 500 byte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~